반응형
AnySeg 클래스를 생성하고, AnySeg 클래스 안에 AnyRefNode 클래스를 생성합니다.
sRel 로 초기 위치를 설정합니다.
AnySeg Link1 =
{
//r0 = {0, 0, 0.0};
//rDot0 = {0.0, 0.0, 0.0};
//Axes0 = {{1.0, 0.0, 0.0}, {0.0, 1.0, 0.0}, {0.0, 0.0, 1.0}};
//omega0 = {0.0, 0.0, 0.0};
Mass = 0.0;
Jii = {0.0, 0.0, 0.0};
//Jij = {0.0, 0.0, 0.0};
//sCoM = {0.0, 0.0, 0.0};
//JaboutCoMOnOff = Off;
AnyRefNode <ObjectName> =
{
//sRel = {0.0, 0.0, 0.0};
//ARel = {{1.0, 0.0, 0.0}, {0.0, 1.0, 0.0}, {0.0, 0.0, 1.0}};
};
};
노드 보이기, 노드 크기 설정은 AnySeg 안에 아래 옵션을 설정합니다.
viewNodes.Visible =On ;
viewNodes.InertiaScale =0.5;
반응형
'근골격동역학 > ANDYBODY공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에니바디] 벡터를 정의하고 인덱싱해서 사용 (0) | 2022.07.29 |
---|---|
[에니바디] 조인트 클래스 찾는 법 (0) | 2022.06.15 |
[에니바디] 세그먼트 좌표계 보이고 색,크기 설정 (메뉴얼에서 찾는 법) (0) | 2022.06.14 |
에니바디 모션캡쳐모델 다루며 느낀점 (0) | 2021.08.26 |
[에니바디] 두 점 사이 거리 측정하는 법 (0) | 2021.07.23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