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AnyFixedRefFrame 을 예로 들자.
class 를 삽입하면 아래와 같다.
AnyFixedRefFrame GlobalRef =
{
//Origin = {0.0, 0.0, 0.0};
//Axes = {{1.0, 0.0, 0.0}, {0.0, 1.0, 0.0}, {0.0, 0.0, 1.0}};
};
반드시 입력해야되는 값은 없다. 원한다면 Origin, Axes를 설정할 수 있다.
Help로 가자.
Optional-Initialization Member 는 우리가 설정할 수 있는값들이다.
두번째 class를 보면, AnySwitchVar 이라고 되어 있고, Name 은 viewRefFrame.Visible 이다. 아래와 같이 정의할 수 있다.
AnyFixedRefFrame GlobalRef =
{
//Origin = {0.0, 0.0, 0.0};
//Axes = {{1.0, 0.0, 0.0}, {0.0, 1.0, 0.0}, {0.0, 0.0, 1.0}};
viewRefFrame.Visible = On;
};
또는 AnyDrawRefFame class를 만들어줄 수도 있다.
AnyFixedRefFrame GlobalRef =
{
//Origin = {0.0, 0.0, 0.0};
//Axes = {{1.0, 0.0, 0.0}, {0.0, 1.0, 0.0}, {0.0, 0.0, 1.0}};
AnyDrawRefFrame drw = {
//Visible = On;
};
};
Visible On 이 디폴트라 안써줘도 되고, 다른 디폴트 값들도 들어온다.
색과 크기를 바꿔보자. 위 표에서 5,6번째 클래스다.
AnyFixedRefFrame GlobalRef =
{
//Origin = {0.0, 0.0, 0.0};
//Axes = {{1.0, 0.0, 0.0}, {0.0, 1.0, 0.0}, {0.0, 0.0, 1.0}};
AnyDrawRefFrame drw = {
//Visible = On;
ScaleXYZ = {0.5,0.5,0.5};
RGB = {1,0,0};
};
};
반응형
'근골격동역학 > ANDYBODY공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애니바디 공부] 세그먼트 공부(바디,좌표계,점) (0) | 2021.04.16 |
---|---|
[애니바디 공부] Node를 공중에 정의할 수 있을까 (0) | 2021.04.16 |
애니바디 class 설명 보는 법 (0) | 2021.04.16 |
에니바디 세그먼트, 노드, STL바디 개념 (0) | 2021.04.15 |
[에니바디] 글로벌 좌표계 표시하는 법 (0) | 2021.04.09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