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근골격동역학/ANDYBODY공부

애니바디 클래스 입력값 확인 방법

by bigpicture 2021. 4. 16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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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nyFixedRefFrame 을 예로 들자. 

 

class 를 삽입하면 아래와 같다. 

 

    AnyFixedRefFrame GlobalRef = 
    {
      //Origin = {0.0, 0.0, 0.0};
      //Axes = {{1.0, 0.0, 0.0}, {0.0, 1.0, 0.0}, {0.0, 0.0, 1.0}};  
    };

 

반드시 입력해야되는 값은 없다. 원한다면 Origin, Axes를 설정할 수 있다. 

 

Help로 가자. 

 

 

Optional-Initialization Member 는 우리가 설정할 수 있는값들이다. 

 

두번째 class를 보면, AnySwitchVar 이라고 되어 있고, Name 은 viewRefFrame.Visible 이다. 아래와 같이 정의할 수 있다. 

 

    AnyFixedRefFrame GlobalRef = 
    {
      //Origin = {0.0, 0.0, 0.0};
      //Axes = {{1.0, 0.0, 0.0}, {0.0, 1.0, 0.0}, {0.0, 0.0, 1.0}};  
      viewRefFrame.Visible  = On;
    };

 

또는 AnyDrawRefFame class를 만들어줄 수도 있다. 

 

    AnyFixedRefFrame GlobalRef = 
    {
      //Origin = {0.0, 0.0, 0.0};
      //Axes = {{1.0, 0.0, 0.0}, {0.0, 1.0, 0.0}, {0.0, 0.0, 1.0}};  
      
      AnyDrawRefFrame drw = {
      //Visible = On;
      };
    };

 

Visible On 이 디폴트라 안써줘도 되고, 다른 디폴트 값들도 들어온다. 

 

 

 

색과 크기를 바꿔보자. 위 표에서 5,6번째 클래스다. 

 

    AnyFixedRefFrame GlobalRef = 
    {
      //Origin = {0.0, 0.0, 0.0};
      //Axes = {{1.0, 0.0, 0.0}, {0.0, 1.0, 0.0}, {0.0, 0.0, 1.0}};  
      AnyDrawRefFrame drw = {
        //Visible = On;
        ScaleXYZ = {0.5,0.5,0.5};
        RGB = {1,0,0};
      };
    };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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